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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근당건강, '유산균종 확인 기술'로 농림식품신기술(NET) 인증 획득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종근당건강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유산균종 확인을 통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품질 관리 기술'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농림식품신기술(NET)'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농림식품신기술(NET) 인증 제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된 기술이나 기존 기술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우수 기술에 대해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인증해주는 국가인증 제도다.종근당건강은 차세대염기서열분석기법(NGS)을 활용하여 단 한 번의 검사로 식약처 고시 유산균 19종을 비롯해 다양한 미생물종을 정확하게 검출하는 기술..

      산업·IT2023-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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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근당건강, 中 상해 건강기능식품박람회 참가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종근당건강은 23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건강기능식품박람회(HNC, Healthplex Nutraceutical China)에 참가해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 오메가3 브랜드 ‘프로메가’ 등 대표 제품을 소개했다고 28일 밝혔다.중국 상해 건강기능식품박람회는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보건식품 분야 아시아 최대 규모 전시회로, 전 세계 4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약 10만여명이 참석하는 건강기능식품산업의 교류의 장이다.이번 행사에서 종근당건강은 상해 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 홍..

      산업·IT2021-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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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근당건강 ‘락토핏’, 올해 2,600억 매출 신기록 전망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폭발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 시장 1위인 종근당건강의 ‘락토핏’이 올해 매출 신기록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26일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락토핏의 올해 매출은 작년 대비 30% 성장한 2,600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추정된다. 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2020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는 소비자 구매액 기준 약 8,800억원으로 건강기능식품 품목 중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프로바이오틱스 대비 제품 단가가 높은 홍삼이 차지했지만, 구매 건수 기준으로 ..

      산업·IT2020-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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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근당건강xCU 손잡아ㆍㆍ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대한민국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1등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를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가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다 간편하게 편의점에서 국민 유산균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0억 ..

      S생활2020-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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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 시대 면역력 관심↑”…주목할 건강기능식품 기업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 코로나19 확산 속 추석과 독감 유행시기가 다가오며 ‘트윈데믹(Twindemic : 증상이 비슷한 두 개 질병에 동시에 유행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깊어지자 ‘면역력 향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건강기능 식품 관련주들도 재조명되고 있다.21일 시장분석업체 오픈서베이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73.3%의 응답자가 코로나19 확산 이후 ‘면역력 향상’에 신경 쓰고 있다고 답했다. 국내 성인남녀 10명 중 7명은 비타민,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고 있으며, 개인당 연..

      증권2020-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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