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가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14일부터 1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열리는 2022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행사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라보에이치는 탈모증상완화 두피강화 샴푸의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두피 잭팟’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한다. ‘두피도 피부’라는 차별화된 관점에서 아시아인의 두피 빅데이터를 연구해 출시한 두피강화 샴푸는 출시 3년 만에 올리브영 1위 샴푸로 등극했다.한편,..

      산업·IT2022-12-14

      뉴스 상세보기
    • 라보에이치, 비듬 전문 샴푸 ‘댄드러프 클리닉’ 2종 출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비듬 전문 샴푸인 ‘댄드러프 클리닉’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댄드러프 클리닉은 라보에이치 두피 스킨 연구소와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피부 연구 결과를 토대로 고객의 두피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세정력이 강한 샴푸의 경우 피지를 과도하게 씻어내기 때문에 자칫 두피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댄드러프 클리닉은 바로 이점에 착안해 좋은 것은 남기고 나쁜 것만 씻어내는 샴..

      산업·IT2022-05-10

      뉴스 상세보기
    • 라보에이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 온에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세상에 없던 두피 스킨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현대인의 관심거리인 두피 건강을 위해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두피와 탈모 고민에 대한 개인별 맞춤 솔루션도 제안한다.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도심 속에 세운 가상의 라보에이치 두피스킨케어연구소 건물을 공개하고, 7일에는 캠페인 영상 본편을 선보인다...

      산업·IT2021-05-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라보에이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라보에이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