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보해양조, 亞 최대 식품 박람회 '푸덱스 재팬' 인기몰이
[광주=신홍관 기자] 보해양조가 일본 도쿄에서 최근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 ‘푸덱스 재팬(FOODEX JAPAN)’에 참가해 바이어들의 인기를 끌어 모았다. 지난 8일까지 사흘간 열린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주류 업체는 물론 커피, 음료 업체 등 80여 개국 8만여 명이 참여한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다. 보해는 이번 박람회에서 홍보관을 포장마차 콘셉트로 독특하게 꾸며 주목을 받았다. 포장마차 콘셉트를 선보인 이유는 일본에서 부는 한류 열풍 때문이다. 일본 MZ세대를 주축으로 한국 스..
2024-03-12
-
광주 '도심 복합개발' 전략, 日 도쿄 등 '국제관광 거점' 사례로 구상
[광주=신홍관 기자] 광주광역시가 옛 전방‧일신방직 부지와 백화점 확장 및 종합버스터미널 복합화 사업 등 도심 복합개발 전략 수립을, 30여 년만에 쇠락지역에서 새 국제관광 거점으로 일으킨 일본 도쿄 등지의 사례에서 구상한다는 계획이다.강기정 시장 등 광주시 도시정책 현장시찰단은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일본 도쿄와 요코하마 등을 방문해 첨단복합건물(단지), 도시재생 및 재개발 현장 등을 살펴봤다. 특히 이번 시찰에는 박주형 신세계백화점 대표이사와 박세진 금호익스프레스 상무 등 기업인들이 동행해 도심 복합..
2024-01-22
-
‘맘스터치 도쿄’ 팝업스토어 성황…사흘 만 2,500명 방문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지난 20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도쿄’에 사흘 만에 약 2,500명이 다녀가고, 총 3,800여개 제품이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맘스터치 도쿄’는 다음달 9일까지 총 3주간 운영된다. 맘스터치는 지난 20일 도쿄의 메인 거리인 시부야에 해외 첫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본 내 맘스터치 알리기에 나선 상황이다. 앞서 마스터 프랜차이즈로 진출한 태국, 몽골에 이어, QSR(Quick Service Resta..
산업·IT2023-10-23
-
현대모비스, 日 모빌리티쇼 첫 참가…“미래차 신규 사업 기회 창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모비스가 도쿄 모터쇼에서 이름을 바꾼 일본 모빌리티쇼에 처음 참가해 현지 완성차 업체를 대상으로 신규 수주 기회를 확보한다. 기존 내연기관차에서 전동화, 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로 전환하고 있는 일본 자동차 시장 환경에 대응해 공격적인 영업 전략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Japan Mobility Show’에 참가해 전동화, 램프, IVI(차량 인포테인먼트시스템) 등 전략 ..
산업·IT2023-10-19
-
롯데벤처스, 일본 진출 희망 스타트업 지원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벤처스는 일본 롯데그룹,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일본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2023 L-CAMP JAPAN 1기’ 현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도쿄에서 진행한다.이번 L-CAMP JAPAN은 한일 양국 롯데가 협력해 스타트업 육성에 함께 나서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선발 단계부터 현지 프로그램까지 일본 롯데그룹과 일본 벤처캐피탈에서 참여하며 현지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찾기..
산업·IT2023-10-13
핫클립
더보기도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도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