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덴프스,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에이치피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가 13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별다른 연관성이 없어 보이는 조합을 통해 각 브랜드간 강점을 강화하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각 협업 기업의 소비자들을 자사의 소비자로 연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식품업계뿐만 아니라 패션업계나 게임업계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며 “특히 젊은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증권2022-10-13

      뉴스 상세보기
    • 에이치피오, 임시주총…"프리미엄 생활용품 사업 확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가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프리미엄 생활용품으로 사업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치피오는 지난 19일 영등포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사업목적 추가 및 변경 등 안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에이치피오는 정관 변경을 통해 △생활용품 △화장품 △의료기기와 의약외품 △전기용품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새롭게 사업목적에 추가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최근 많은 각광을 받으며 커지고 있는 염색 샴푸 시장에 새롭게 진출할 예정으로 관련 구..

      증권2022-07-20

      뉴스 상세보기
    • 에이치피오, ‘덴프스’광고 유튜브 백만뷰 돌파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배우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게재 5일만에 총 조회수 백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온라인 자사몰의 제품 판매가 전주 대비 약 47%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광고업계에서 브랜드 광고 영상이 단기간에 백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평가하고 있다”며 “덴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구축해온 브랜드 파워와 배우 공유가 가진 신뢰도와 파급력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증권2022-07-19

      뉴스 상세보기
    • 에이치피오, 경험·실력 갖춘 외부 전문가 영입…“성장 극대화할 것”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에이치피오는 19일 글로벌 탑티어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도약하기 각 분야 전문가를 영입, 전문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에이치피오는 글로벌 뉴트리션(Nutrition) 리더사에서 탁월한 경영능력을 인정받은 피터 누보어 (Pieter Nuboer)를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피터 누보어 사외이사는 ‘DSM Human Nutrition&Health APAC’ 부사장과 ‘DSM Nutritional products APAC’ 사장을 역임했고, 최근 ‘DSM-Erber’에서 최고운..

      증권2022-04-19

      뉴스 상세보기
    • 에이치피오-비오팜, 생산관리 손의락 부사장 영입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건강기능식품 기업 에이치피오는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및 생산 전문 자회사 ‘비오팜’이 신규 생산관리 책임자로 손의락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2002년 설립된 비오팜은 지난해 38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건강기능 식품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ODM(제조자개발생산) 전문 기업이다. 비오팜은 이번 인사를 통해 생산관리 체계의 효율화와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손의락 부사장은 ‘애경산업’에서 경력을 시작해 ‘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

      증권2022-04-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덴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덴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