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임인년 분양시장 ‘물 마케팅’ 눈길…“수영장·인피니티풀·온천 등 특화설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임인년 분양시장에 ‘물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급화·차별화 전략을 내세운 단지들은 차별화 요소로 실내 수영장, 루프탑 인피니티 풀, 아쿠아리움, 온천, 스파 등 물을 테마로 한 커뮤니티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한 입지상 바다나 강, 호수, 수변공원 인근에 위치한 분양단지들은 자연환경과 조망권을 내세우고 있는 모습이다.우선 아파트 분양단지들은 물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인천 서구에서 공급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아파트는 서해바다와 아라뱃길 조망권을 갖추고, 삼성..

      부동산2022-01-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더그로우서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더그로우서초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