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화건설, ‘꿈에그린’에서 ‘포레나’로 1,000여 가구 변경

      [서울경제TV=지혜진기자] 한화건설이 1,000여 가구에 달하는 기존 분양 단지에 신규 브랜드 ‘포레나’를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포레나 브랜드 변경이 적용되는 대상은 ‘포레나 여수웅천 디아일랜드(레지던스 348실, 오피스텔 180실)’, ‘포레나 익산 부송(아파트 626가구)’ 등 2개 단지다. 총 1,154가구(레지던스 포함) 규모다.한화건설은 공사 현장 가림막과 사인물 등에 포로나 브랜드 로고를 적용했으며, 준공 시 변경된 브랜드 명으로 등록한다는 방침이다.포레나는 지난해 8월 한화건설이 새로이 선보..

      부동산2020-04-28

      뉴스 상세보기
    • 한화건설,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포레나' 홈페이지 오픈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화건설은 작년 신규 런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레나 컬러 및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다. 특히 최근 방영된 TV광고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감각적인 메인 화면도 적용됐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부동산2020-01-06

      뉴스 상세보기
    • 한화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FORENA’ 론칭

      한화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FORENA(포레나)의 개발을 완료하고 내달 1일부터 적용한다고 31일 밝혔다.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는 포레나는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게 한화건설의 설명이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포레나를 통해 경험하는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이번 브랜드 개발로 한화건설은 ‘하이엔드-갤러리아’, ‘프리미엄-포레나’의 브랜드 체계를 갖추게 됐다. 포레나는 아파트, 주상복합, 오..

      부동산2019-07-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꿈에그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꿈에그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