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양식품, 중국 광군제서 130억 매출 달성 쾌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삼양식품은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에서 약 13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 대비 39% 증가한 것으로 기존 최고 매출이었던 지난 2021년 110억원에 비해서도 19%나 상승한 수치다. 알리바바와 징동에서 80억원, 숏폼 커머스 플랫폼 도우인과 콰이쇼우, 공동구매 채널인 핀둬둬 등 신규 플랫폼에서 50억원어치가 판매됐다.   불닭브랜드를 비롯해 삼양브랜드, 짜짜로니 등이 매출을 견인했다. 아울러 광군제 기간 중국 한정 제품인 '양념치킨불닭..

      산업·IT2023-11-16

      뉴스 상세보기
    • 中 ‘제로 코로나’ 완화 기대에…K-뷰티株 뜬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앵커]중국의 강력한 코로나 방역 조치에 올해 중국 화장품 시장 불황기가 이어지며 국내 화장품주의 주가는 절반 가까이 하락했는데요. 최근 중국 코로나19 방역 정책 완화 기대감에 관련주의 반등 흐름이 이어질 것이란 전망입니다. 자세한 소식, 윤혜림 기자입니다.[기자]최근 국내 화장품 관련주가 크게 올랐습니다.지난달 1일부터 오늘(6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은 39.61% 상승했습니다. 이어 LG생활건강과 코스맥스도 30%대 상승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올해 1~3분기 중국 화장품 시장은 도시 지역 소비..

      증권2022-12-06

      뉴스 상세보기
    • 애경산업, 中 쇼핑축제 ‘광군제’에서 판매액 60% 성장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애경산업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전년대비 행사 판매액이 60%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 LUNA(루나) 등 화장품 브랜드는 이번 중국 광군제 기간 주요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2021년 거래액을 초과 달성한 약 260억원의 행사 판매고를 기록했다.애경산업에 따르면 이번 광군제에서는 콰이쇼우, 틱톡 등 신규 디지털 플랫폼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특히 콰이쇼우에서 왕홍 ‘신유지(辛有志)’와 함께 진행한 라이브방송이..

      산업·IT2022-11-15

      뉴스 상세보기
    • 코트라, 中 최대 쇼핑 성수기 ‘광군제’ 역직구 수출로 공략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트라(KOTRA)는 중국 내수시장 수출 희망 소비재 강소·중견기업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4일 중국 알리바바(Alibaba) 그룹의 해외직구 플랫폼 티몰글로벌(TMALL Global)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역직구’ 수출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코트라는 티몰글로벌 플랫폼에 ‘韓프리미엄 상품기획전’을 개설하고, 인천에 소재한 알리바바 창고를 활용해 강소·중견기업 제품을 중국 소비자에게 쉽게 배송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산업·IT2022-10-13

      뉴스 상세보기
    • 케이프투자證 “청담글로벌, 중국 최대 행사인 광군제 모멘텀 부각 전망”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케이프투자증권은 27일 청담글로벌에 대해 “하반기에 중국 최대 행사인 광군제 모멘텀이 부각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만3,000원을 각각 유지했다.허선재 케이프증권 연구원은 “동사의 중장기 성장에 대한 큰 그림은 중국 내 유통 상품 카테고리 확대를 통한 안정적 캐시카우 확보, 자사 온라인 플랫폼(바이슈코) 활성화, 미국/아시아 등 중국 외 신시장 진출 등이며 현재 단계적으로 유의미한 실적 성장이 확인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이어 “실제로 동사는 상반기 연결 매출액 1,..

      증권2022-09-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군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군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