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나금융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세계 3대 광고제서 금상 수상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하나금융그룹이 한국프로축구연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제작한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으로 '클리오 스포츠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클리오 어워즈'는 칸 국제광고제 및 뉴욕 페스티벌과 함께 국제광고협회(IAA)가 선정한 세계 3대 광고제다. 지난 2014년부터 스포츠부문을 신설해 스포츠문화 발전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하나금융의 '모두의 드리블'은 2020년부터 진행한 K리그의 이동 약자에 대한 접근환경 개선 사업인 '모두의 축구장, 모두의 K리그' 캠페인 사업 중 하..

      금융2022-12-09

      뉴스 상세보기
    • 애드컬리지,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 개최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AD COLLEGE)'는 오는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공간성수'에서 제32회 광고제 '일상의 참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애드컬리지는 지난 1990년 서울·경인 지역 소재 학교와 소속 학생들이 광고 활동을 목표로 창립한 대학생 연합 동아리 단체로 감각적이고 참신한 대학생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여러 기업과 연계 활동을 펼쳐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사회적인 문제에도 관심을 기울이며 이를 유의미한 내용의 광고 콘텐츠로 재구성해 조..

      S생활2022-11-07

      뉴스 상세보기
    • 파울러스, 세계 최고 권위 광고제 ‘칸 라이언즈’서 티타늄상 수상

      파울러스(대표 김경신)는 지난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프랑스 남부 해안 도시 칸(Cannes)에서 진행된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티타늄 라이언즈(Titanium Lions)’를 비롯해 은상 2개, 동상 2개를 포함 총 5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올해 칸 라이언즈에는 전 세계 87개 국가에서 출품한 2만5000여개 작품이 29개 부문에서 경쟁을 펼쳤으며, 파울러스는 닷 패드 및 안부우유 캠페인에 더해 ‘..

      S경제2022-07-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광고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광고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