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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U+, AI가 전시 관람객 분석하는 ‘컬쳐플러스’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전시관·미술관을 찾은 고객의 관심사와 패턴을 분석하는 문화시설 전용 솔루션인 ‘컬쳐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컬쳐플러스’는 AI 분석 기술과 통신 데이터를 활용해 전시관 등 문화시설을 방문한 고객들의 패턴을 분석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다양한 문화시설은 컬쳐플러스가 제공하는 고객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전시 관람 동선을 개선하는 등 관람객의 이용 경험을 고도화할 수 있다.구체적으로 컬쳐플러스는 ▲문화시설 방문객의 관심사와..

      산업·IT2023-0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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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시네마, 리뉴얼 후 50일만에 월수플 관람객 5만명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시네마는 PLF(Premium Large Format) 상영관 ‘월드타워 수퍼플렉스(이하 ‘월수플’)’가 <아바타: 물의 길> 흥행에 힘입어 관람객 5만 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월수플은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일인 지난해 12월 14일부터 지난 1일까지 50일간 평균 62.5%의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약 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지난해 12월 약 8년여 만에 리뉴얼한 월수플 외에도 수퍼4D, 수..

      산업·IT2023-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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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속자연사박물관 누적 관람객 수 3천4백만 돌파

      [제주=금용훈 기자]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이 1984년 개관 이래 24일 기준 3,400만 1,084명의 관람객을 맞이했다. 코로나19 발생 이전인 2017~2018년 민속자연사박물관 관람객 수는 연간 약 40만 명이었으나, 거리두기 여파로 지난해에는 절반 이상 감소한 14만 명에 머물른 것에 비해면 큰 규모다. 박물관은 올해 방문객을 20만 명 목표로 잡고 예년의 연간 약 40만 명 시대를 다시 열어간다는 계획이다. 제주의 대표 박물관인 민속자연사박물관은 화산섬 제주의 형성과정을 비롯..

      전국2023-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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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 기념 사진전 개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는 혁신적인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출시를 기념해 사진전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 ‘Made in Changwon: M623GNN392’는 서울 강남구 모스스튜디오에서 27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M623GNN392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의 모델명이다.   LG전자는 혁신 노하우가 집약된 무드업 냉장고, 오랜 기간 혁신을 거듭하며 생활가전 성장의 토대가 된 경남 창원 LG스마트..

      산업·IT2022-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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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문건설, ‘파주 문산역 2차 동문 디 이스트’ 등 사이버 모델하우스 운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동문건설은 경기도 파주시에 공급하는 ‘파주 문산역 2차 동문 디 이스트’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기 어려운 수요자들을 위해서다.    동문건설은 파주 문산역 2차 동문 디 이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투어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VR 카메라로 촬영된 이미지를 360도 회전해 가며 확대 및 축소할 수 있어 사이버 견본주택에서 확인하기 힘든 부분까지 자세하게 확인할 ..

      부동산2021-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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