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라이프만의 독특한 FC브랜딩, 유튜브 예능 ‘석천이네 홍밥’ 선보여

      지난 1일 출범한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의 통합법인 신한라이프가 자사 공식 채널을 새롭게 오픈하고 대내외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특히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에서는 MC 홍석천과 특별 게스트 왁스가 건강 도시락을 직접 만들고 신한라이프의 임직원 또는 고객을 찾아 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나누는 도시락 토크 프로그램 <석천이네 홍밥>을 선보인다.   유튜브 예능 기반의 도시락 토크쇼인 석천이네 홍밥은 기존 FC의 이미지를 색다르고 유쾌하게 풀어냄과 동시에 이들의 ..

      S생활2021-07-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공식채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공식채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