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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400억 공공입찰PT 프리젠터의 수주 성공비결 2가지

      입찰PT 현장은 전쟁이다. 기업의 무기로 승리해야 한다. 제안서 준비부터 발표 현장의 프레젠테이션까지가 수주에 필요한 준비사항은 두 가지이다.    가령 400억대의 입찰PT를 수주한다면 기업 매출의 일정 부분 이상 달성이 되기에 기업과 실무자 입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입찰이라 할 수 있다. 수주 금액이 커질수록 그 부담과 치열함은 커진다. 오늘은 400억대 입찰PT 제목처럼, 기업이익에서 상당히 중요한 입찰PT 프리젠터 수주 성공비결을 말하고자 한다. 딱 두 가지 잘 인지 후 실행하시면 좋겠다.  ..

      오피니언202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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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⑳] 기업 입찰PT 프리젠터의 공공입찰 PT 수주하는 프리젠테이션 교육 핵심

      필자가 수많은 공공입찰PT 현장에 가서 느낀 점은 PT는 찰나의 순간, 디테일에서 결과가 달라진다는 것이다. 입찰PT는 긴박함과 경쟁에서 유리한 결과를 얻어야 하는 일이다.    입찰PT에서는 발표자인 프리젠터와 기획자, 기업 CEO, 담당자 모두의 협업이 중요하다. 프리젠터가 발표를 잘 하기 위해서는 이들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에서 비롯된 현장감을 익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요즘 입찰PT 프리젠터와 프리젠테이션 전문가에게 배우는 기업 프리젠테이션 교육에 대한 니즈가 강하다.오늘은 기업 입찰PT 프..

      오피니언2020-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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