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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사업계획서 PPT디자인과 공공입찰PT 프레젠터 발표 전략

      입찰PT 수주의 핵심은 핵심 메시지 전달이다. 공공입찰 PT는 공신력 있는 레퍼런스가 되는 중요한 사업수주 건이다. 전략적 사업수주는 당장 눈앞의 이익보다는 다음 사업을 위한 기반을 다지기 위해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신년 입찰PT를 준비하는 기업이 많다. 그래서 오늘은 입찰PT 수주에서 특히 유념해야 할 사업계획서 PPT 디자인과 공공입찰 PT 프레젠터 발표 전략에 대해 공유하겠다.   첫째, 평가위원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가독성 있게 디자인 구성   평가위원이 기업평가를 하는..

      오피니언2023-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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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공공입찰PT 프레젠터의 성공하는 스피치 원칙 2가지

      기업 입찰은 기업의 경쟁력이다. 경쟁력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는다. 오랜 시간 공을 들이고, 역량을 쌓아야 한다. 입찰PT가 기업 이익의 큰 영향을 차지하기에 전략적으로 준비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평균 경쟁률은 몇 년 전에 비하여 3배 이상 뛰었다. 경쟁률이 높아진 만큼 기업들은 입찰 준비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관심이 늘었다. 필자는 기업가치와 이익향상을 위한 현장에서 수많은 기업과 함께하며, 성공의 원칙을 발견했다.   바로 성공하는 스피치이다. 말을 잘하는 것과는 다르다. ..

      오피니언2022-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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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입찰PT 프레젠터의 공공입찰 제안서 발표 핵심

      기업들이 기관과의 입찰 계약을 통해 공공 레퍼런스와 수익을 올린다. 이 중요한 입찰PT에서 제안서를아무리 잘 써도 발표에서 핵심을 전달하지 못하면 성공할 수 없다.    입찰 PT 프레젠터의 발표는 곧 그 기업을 대표한다. 오늘은 입찰PT 전문 프레젠터로 수년간 입찰현장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안PT 발표의 성공 꿀팁에 대하여 공유하고자 한다.   첫째, 사업 운영력과 기업의 강점은 사례로 증명하고 전달하라   ‘이 사업의 다양한 경험으로 최고의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라..

      오피니언2022-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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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400억 공공입찰PT 프리젠터의 수주 성공비결 2가지

      입찰PT 현장은 전쟁이다. 기업의 무기로 승리해야 한다. 제안서 준비부터 발표 현장의 프레젠테이션까지가 수주에 필요한 준비사항은 두 가지이다.    가령 400억대의 입찰PT를 수주한다면 기업 매출의 일정 부분 이상 달성이 되기에 기업과 실무자 입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입찰이라 할 수 있다. 수주 금액이 커질수록 그 부담과 치열함은 커진다. 오늘은 400억대 입찰PT 제목처럼, 기업이익에서 상당히 중요한 입찰PT 프리젠터 수주 성공비결을 말하고자 한다. 딱 두 가지 잘 인지 후 실행하시면 좋겠다.  ..

      오피니언2022-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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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지연의 스마트 스피치] 전문 입찰PT 프레젠터의 공공·용역 입찰PT 핵심

      연초 기업들은 기업이익 증대를 위한 입찰pt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이제는 입찰pt 발표가 기업이미지와 역량을 대변하는 시대이다. 사업수주를 위해 전략적인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다. 기업시각 중심의 입찰전략으로는 수주가 어렵다. 치밀한 준비가 필요한 공공입찰pt, 용역입찰pt는 전문역량을 강화해야만 최소 몇 억에서 몇 백억의 용역입찰에 성공할 수 있다. 오늘은 공공입찰pt, 용역입찰pt에 대비하는 2가지 핵심을 공유하고자 한다.    첫째, 과업지시서의 디테일에 집중하라   공공입찰pt는 주어진 ..

      오피니언2021-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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