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화손해보험, 16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개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26일 '제16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 패널 8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 여성들로 구성된 16기 소비자 평가단은 오는 5월까지 3개월간 회사의 서비스를 체험 하면서 ▲알림톡을 활용한 안내자료의 개선 방안 ▲여성향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위한 아이디어 제언 등 소비자 보호 활동을 위한 프로세스를 재점검할 예정이다.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회사는 여성의 웰니스를 리딩할 수 있도록 고객 패널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건강한 삶과 생활의 만족을 위한..

      금융2024-03-26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카드, 제 11기 LOCA 고객패널 발대식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롯데카드가 '제11기 LOCA(로카) 고객패널’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고객패널은 올해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며 개선 방안을 제안할 예정이다. 롯데카드는 개선안과 고객패널의 아이디어를 검토해 실제 업무에 적용할 계획이다. 앞서 롯데카드는 10기 고객패널이 제안한 52건의 개선안을 채택해 앱 및 홈페이지 UI/UX, 안내 메시지 등의 영역에 적용한 바 있다.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고객 패널은 총 15명으로, 2030 MZ세대부터 5060 시니어 세대까지 폭..

      금융2024-03-26

      뉴스 상세보기
    • DGB대구은행, 고객패널 '2024 DGB 참소리 자문단' 11기 출범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DGB대구은행은 고객패널 'DGB 참소리 자문단' 11기가 활동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제11기 DGB 참소리 자문단 10명은 올해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됐으며, 약 1년간 활동할 예정이다.자문단은 신상품 기획· 판매단계에서 고객 의견을 수집하고 불만·불편사항이나 개선방안 청취 등을 위한 고객 패널이다. 앞으로 자문단은 금융소비자의 시각에서 문제점을 살펴보고, 여러 경영 개선 방안을 고객의 눈높이에서 제안할 예정이다.서정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CCO)는 "활동 10년차를 넘어가..

      금융2024-03-14

      뉴스 상세보기
    • 국민카드, 고객패널 '이지토커' 4기 출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지난 26일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4기째를 맞는 '이지 토커’는 이번에 21명으로 확대 모집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참석해 21명의 고객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이어 고객패널 ‘이지 토커’의 첫 행사로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금융위원회와 금감원이 합동으로 운영하는‘금융현장소통반’과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금융2023-04-27

      뉴스 상세보기
    • 우리카드, 고객 패널 ‘뉴-어드바이저’ 발대식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우리카드가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패널 뉴(NU)-어드바이저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이날 행사는 박완식 우리카드 사장이 올해 3월 취임 후 보인 첫 공식 행보로, 우리카드의 금융소비자보호 및 고객중심경영을 위해 직접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전년도 우수사례 발표와 활동 안내, 고객 목소리를 크게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패널단이 서명한 메가폰(확성기)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우리카드는 올해 소비자 고객패널의 규모를 두 배로 확대하고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로 구..

      금융2023-04-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패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패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