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진에어, 새 슬로건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소비자중심경영 강화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진에어가 고객중심경영 강화 일환으로 핵심 가치와 비전을 담은 슬로건을 선정했다.슬로건은 임직원 대상으로 사내 공모와 선호도 조사를 거쳐 '늘 고객과 함께 JIN에어'로 선정됐다. 신규 슬로건은 모든 임직원이 고객 편익 증진을 업무의 척도로 삼아 스스로 개선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한편 진에어는 올해 하반기 내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진에어는 지난 5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의지를 담은 선포식을 시작으로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 ?..

      산업·IT2022-09-08

      뉴스 상세보기
    • 신한금융투자,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소비자 자문단 신설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신한금융투자는 18일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보호 강화방안의 일환으로 소비자 자문기구 ‘S-프렌즈’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S-프렌즈’는 투자상품 외부전문가 자문단과 일반고객 자문단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시각으로 자문을 하게 된다. 외부전문가 자문단은 법률, 회계, 부동산, 리스크 등 분야별 전문가 6인으로 구성되며, 상품 출시 전 외부의 시각으로 리스크 요인을 검증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일반고객 자문단은 공모를 통해 주부, 고령..

      증권2020-11-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