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가네닭갈비, 자체 설문조사 결과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상승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가 운영하는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자체 설문조사 결과 고객만족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 설문조사는 브랜드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확인하고 개선점을 찾아내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유가네는 2017년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퀄리티 및 가격, 서비스, 위생 상태, 매장 퀄리티 4개 부문에서 종합적인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

      S생활2021-05-27

      뉴스 상세보기
    • 유가네닭갈비, 2021년 첫 비대면 점주 간담회 개최로 가맹점과 상생 이어가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를 운영하는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이 지난 12일과 13일 이틀간에 걸쳐 2021년 첫 점주 간담회를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가네 점주 간담회는 전국 유가네 가맹점의 점주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본사와 가맹점의 원활한 소통과 적극적인 의견 공유를 통해 서로 상생하고 발전하기 위해 매년 이루어지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점주 간담회는 마케..

      S생활2021-04-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바이올푸드글로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바이올푸드글로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