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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H투자證"TJ미디어, 시장 점유율 확대…리오프닝 기대"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NH투자증권은 4일 TJ미디어에 대해 경쟁사 부진에 따른 시장 점유율 확대와 유튜브 수익 증가 및 리오프닝에 힘입어 실적 개선 폭 확대 등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다만,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강경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노래방 반주기 시장을 양분해온 경쟁사가 경영악화와 회장 배임, 횡령 이슈로 부진을 겪고 있다”며 “동사는 시장 트렌드 선제 대응, 저가 정책, 자동화 라인 신설 등을 통해 시장 점유율 확대하고 있다??..

      증권2022-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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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J미디어 13년간 가격 동결 vs 금영 4년새 42%…대조적 행보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노래방 반주기 업계의 양대산맥인 TJ미디어와 금영이 가격 정책을 놓고 극명한 대조를 보여 눈길을 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TJ미디어는 2008년 이후 13년간 한번도 신곡값을 올리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노래방 업계가 코로나19로 인해 타격을 입은 가운데 TJ미디어는 가격 인상 카드보다는 대리점 등 업계와 상생 차원에서 신곡과 제품 가격을 동결한 것으로 전해진다. 반면 경쟁사 금영은 지난 1월 노래방 신곡 가격을 16%나 인상했다. 금영의 제품 가격 인상 행보는 ..

      증권2022-0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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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J미디어, 업소용 반주기 신제품 2시리즈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TJ미디어가 10일 업소용 반주기 신제품 2시리즈를 발표했다.  TJ미디어는 ‘코로나 극복! TJ와 함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는 모토로 코로나위기를 넘어 노래방들이 함께 영업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된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회사 관계자는 "이날 발표에서 TJ미디어는 성인전용 반주기 80시리즈 출시 후 3여년 간 이어진 음원 고도화를 위한 연구와 투자의 결과 TJ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설계된 ‘TJ 시그니처 사운드’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

      증권2021-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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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J미디어, 마스크 써도 노래는 생생한 ‘마스크 모드’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노래방 업계 1위 기업 TJ미디어가 코로나로 침체된 시장과 업주를 지원하기 위해 ‘마스크 모드’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스크 모드’는 마스크를 쓰고 노래해도 마치 마스크를 안 쓴 듯 가창자의 목소리가 마이크를 통해 명료하게 전달되도록 구현되었다. 이는 위드 코로나 시대의 상생을 위한 새로운 대안으로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래방 업주들을 위해 마스크 모드를 기획하게 되..

      증권2021-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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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J미디어 “TJ유튜브노래방, 조회수 10억명·구독자 100만명 돌파”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국내 최대 노래방 콘텐츠 서비스 회사인 TJ커뮤니케이션은 자사의 ‘TJ유튜브노래방’ 채널 조회 수가 10억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더불어 채널 구독자 수도 100만명을 함께 기록하며 ‘유튜브 골드 버튼’ 대열에 합류한다.TJ유튜브 노래방은 유튜브를 통해 노래방 반주 영상을 제공하는 채널로, 현재 약 4만8,000여곡을 서비스하고 있다. 오프라인 시장에서 급격한 점유율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TJ가 온라인의 대세인 유튜브 생태계에서 달성한 10억뷰와 100만 구독자라는 성과물은, 2..

      증권2020-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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