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신한은행 "13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 선정"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3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한 지표다. 은행산업 평가에 있어서는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의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했다.신한은행 측은 은행 서비스 전반을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고 지속적으로 개선 활동을 펼친 부분..

      금융2023-07-19

      뉴스 상세보기
    • 경동나비엔, KSQI ‘우수콜센터’ 및 ‘일하기 좋은 콜센터’ 선정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생활환경 가전기업 경동나비엔은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며,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팅 등 창구도 다양화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나비엔 영상지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상 상담도 실시해, 원격으로 연결된 휴대폰 영상을 통해 상담사가 문제점을 파악하고 엔지니어 방문 전 불편함을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

      산업·IT2023-05-26

      뉴스 상세보기
    • 벤츠,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2관왕…수입차판매점 부문 등 1위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및 ‘수입 인증 중고차’ 2개 부문에서 판매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고객들이 체감하는 국내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고객접점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34개 산업에 속한 133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산업·IT2022-08-02

      뉴스 상세보기
    • 경동나비엔, KSQI 가정용보일러 AS부문 4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동나비엔은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A/S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진행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은 올해로 13회를 맞았다.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서비스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의 이행률을 지수화하며, 다양한 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산업·IT2022-07-20

      뉴스 상세보기
    • 한국지엠, '2022년 KSQI' 국산자동차판매점·AS 부문 1위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2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의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10년 연속, ‘AS’ 부문 4년 연속 동반 1위를 달성했다.이번 평가에서 한국지엠은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에서 96점(100점 만점)으로 10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AS부문에서도 93점으로 지난해에 이어 4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서비스..

      산업·IT2022-07-2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KSQI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KSQI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