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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그룹, 부산엑스포 영상 전세계 7,000만명 시청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차그룹은 부산 시민, 주한 외국인과 함께 만든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전세계 7,0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시청했다고 26일 밝혔다.    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주관하는 국제박람회기구(이하 BIE) 실사단의 방한기간에 국내외 부산 유치 열기를 결집하기 위해 현대차그룹이 제작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2개 시리즈 37편의 조회수가 지난 25일 7,000만 뷰를 돌파했다. 첫 영상을 게시한 지 31일 만이다.   현대차그룹은 B..

      산업·IT2023-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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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BIE 실사기간 주한 외국인과 부산 유치 총력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차그룹은 17개 국제박람회기구(이하 BIE) 회원국 출신의 주한 외국인들이 출연해 모국어로 부산의 진면목과 경쟁력을 설명하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Busan is ready!)』편을 글로벌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영상에 출연한 BIE 회원국 출신 외국인들이 모국에 있는 국민들에게 부산의 역량과 준비수준을 알리는 1분 분량의 숏폼 영상 17편도 동시에 선보이는 등 총 18편이 공개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짧은 기간에..

      산업·IT2023-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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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 부산 시민들과 함께 부산엑스포 유치 총력전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부산 시민들이 직접 출연해 15개 국제박람회기구(BIE) 회원국 언어로 부산의 강력한 개최의지와 역량을 소개하는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 『부산 시민들이 초대합니다(Busan citizens invites you all)』를 글로벌 런칭했다고 26일 밝혔다.   4월 2일~7일 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주관하는 BIE 실사단 방한을 앞두고, 부산시민들이 직접 BIE 회원국 언어로 부산 개최 적합성과 경쟁력 알리기에 나섰다. 전세계 B..

      산업·IT2023-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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