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B국민카드 “사내 아이디어로 디지털·모바일 신산업 발굴”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KB국민카드는 사내 아이디어 공모 프로그램 ‘KB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첫선을 보였다. 디지털과 모바일 관련 신상품이나, 새 수익 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해 시장 출시가 가능한 솔루션을 마련하는 게 목적이다.   1기 프로그램에서 제안된 아이디어 42건 중 평가위원회 평가를 거쳐 ‘정기결제 모바일 플랫폼’과 ‘전기차 전용 플랫폼’ 등 아이디어 2건이 최종 선정돼 현재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금융2020-05-29

      뉴스 상세보기
    • 언택트 시대, 혜택 담은 ‘모바일 카드’ 눈길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앵커]코로나19에 요즘 집에서 장을 보고, 넷플릭스와 웨이브 등 각종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이런 추세에 맞춰 카드사들도 언택트 소비에 혜택을 더 담은 카드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유민호기자입니다.   [기자]코로나19 확산에 떠오른 언택트 소비.   외출을 꺼리면서 온라인을 통한 먹거리와 생필품 구매가 늘었습니다.   지난달 개인 신용카드 사용액은 1년 전보다 2.9% 줄었지만, 온라인 사용액은 같은 기간 21.3% 뛰었습..

      금융2020-05-29

      뉴스 상세보기
    • 하나카드, 포인트 기반 ‘노틸러스 체크카드’ 출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하나카드는 ‘노틸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된 ‘포인트 기반 체크카드’의 첫 상품이다. 별도 은행 결제계좌 없이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 계정만으로 체크카드와 연동해 발급받고 이용할 수 있다.   노틸러스 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로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하나머니 전용 체크카드로 출시됐다. 또 별도 서비스 없이 지급결제 플랫폼사인 ‘노틸러스’ 제휴 배달대행업체의 배달 라이..

      금융2020-05-29

      뉴스 상세보기
    • 신한카드, 모바일 ‘예이카드’ 출시…넷플릭스·요기요 '적립 2배'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신한카드는 홈코노미(Home+Economy)와 언택트 소비 시장에 특화된 모바일 단독 카드 ‘신한카드 예이(Ya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발급 신청부터 사용까지 모든 과정이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신청 후 즉시 모바일로 카드를 전송받아 신한페이판(PayFAN)에 등록하면 사용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이런 특징을 살려 미니언즈 ‘움짤’ 카드 플레이트를 도입했다.   우선 궁합이 좋은 OTT(실시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 배달음식 서비..

      금융2020-05-26

      뉴스 상세보기
    • 문화예술계 돕는 신한카드, ‘디지털 스테이지’ 기부금 전달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신한카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는 공연, 예술 단체를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해 기념식을 열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밴드 소란의 고영배 보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에 있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신한카드 언택트 공연 시리즈인 ‘디지털 스테이지’에서 문화예술인지원 캠페인을 통해 지난달 21일부터 지난 18..

      금융2020-05-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주택연금 55세부터 가입…카드 포인트 현금화

      SEN 뉴스 플러스

      2020-01-02 (목) 09:1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신용카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