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쇼핑 라운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 채널 공식 론칭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Azip)’을 공식 오픈했다.   '에이집'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 집합소’라는 채널 컨셉 아래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추천하고 구매할 수 있는 ‘취향 저격 쇼핑 라운지’를 지향하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사이트 오픈과 함께 MZ세대들의 타겟으로 론칭된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인 비브라스, 리즈다, 디옴 등이 에이집에서 론칭 및 판매를 시작한다.   앞으로 매월 추가적으로..

      S생활2021-03-29

      뉴스 상세보기
    • 도시와경제-빅션, 스마트 주택개발 자문 MOU 체결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부동산컨설팅기업 도시와경제와 빅션이 스마트 주택개발 자문을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에 있는 빅션 본사에서 MOU 체결식을 갖고, 부동산 콘텐츠 교류·자문 및 마케팅과 공동제작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데 합의했다.   도시와경제는 부동산 개발사업 수행을 위한 전문지식과 교육, 마케팅 경험 등을 활용해 빅션이 추진 중인 부동산 관련 라이브 커머스 사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

      부동산2021-03-18

      뉴스 상세보기
    • 탠디, S/S 신상 컬렉션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제화 브랜드 탠디(TANDY)에서 3월 3일 1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여성화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를 기록,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도 100만명을 돌파한 인터넷, 모바일 기반 홈쇼핑이다.   최근 달라진 쇼핑 트렌드에 맞춰 탠디에서 지난 1월 남성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 남성화에 이어 이번에는 여성화 쇼핑 LIVE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탠디에서 이전에는 만나볼 수..

      S생활2021-03-03

      뉴스 상세보기
    • "영화 보고 쇼핑도 하고"… K쇼핑, 'K플레이' 출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KTH의 디지털 홈쇼핑 K쇼핑은 오는 3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K플레이'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K플레이는 별도의 앱 설치나 멤버십 결제 없이 K쇼핑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2,200여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먼저 명작 영화와 해외 인기 시리즈, 애니메이션 등을 제공하고, 앞으로 유명인과 크리에이터,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정보성·예능형 영상 등으로 콘텐츠의 범위를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K쇼핑은 KTH가 보유한 콘텐츠 유통 역량을 모바일 커머스와 결합함으로써 고객층을 ..

      산업·IT2021-03-02

      뉴스 상세보기
    • 리만코리아 ‘인셀덤’, 2020 네이버 데이터랩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1위 차지해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네이버 데이터 랩 쇼핑 인사이트 기준 인기 검색어 순위에서 화장품세트 부문 1위에 차지했다. 네이버 데이터랩은 네이버의 검색 트렌드 및 급상승 검색어 이력과 쇼핑 카테고리별 검색 트렌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

      S생활2021-01-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쇼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