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어린이 화장품 코코힐리, 라이브 방송 채널 강화

      상상력을 키워주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네이버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지난 2월 18일 1만 여명의 유저들과 소통 방송을 진행했으며, 가장 주력 상품인 크림팡 팩트가 좋은 인기를 누렸다. 더불어 신학기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브 방송 중 할인 혜택도 전했다.   코코힐리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할 계획이며, 라이브 방송 중 파격적인 혜택으로 커머스 플랫폼을 적..

      연예·문화2021-02-19

      뉴스 상세보기
    • 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 사이드 메뉴 강화로 소비자 입맛 공략

      버거,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다양한 사이드메뉴 강화가 대표적 변화로 메인 메뉴와 함께하면 맛이 배가 되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고 가벼운 식사를 원할 때에는 단독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도 메인 메뉴인 버거·치킨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맛있는 사이드 메뉴도 함께 선보이며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맘스터치 ‘후라이드 통다리’는 후라이드 치킨 본연의 고소함과 바삭바삭함을 큼직한 ..

      라이프2021-02-16

      뉴스 상세보기
    • 동아제약,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동아제약은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인증을 6회 연속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CCM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한다.동아제약은 2011년 CCM 인증을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를 모두 통과, 6회 연속 CCM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앞서 2016년에는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 권익 증진..

      산업·IT2020-12-18

      뉴스 상세보기
    • 고척근린시장, '다다익선 캠페인' 참여해 결제편의 서비스 제공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있는 ‘고척근린시장’에는 늘 수많은 상인과 소비자가 상주하고 있는 곳이다.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취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오가고 있으며, 최근 특성화시장 육성사업을 통해 전통저잣거리를 조성해 더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특히 ‘다다익선 캠페인’에 참여하여 자체적인 가격과 원산지 표시판을 제작하고 결제편의를 높이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가 더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다다익선 캠페인이라는 것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하는 캠페인으로, ‘다?..

      라이프2020-12-04

      뉴스 상세보기
    • 외식유통업계, 뻔하지 않은 ‘FUN’한 광고로 소비자 공략

      최근 뻔하지 않은 FUN한 광고가 외식유통업계 광고의 대세를 이루고 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업계의 노력이 광고에도 반영되고 있는 것이다.    감염증 확산 초기인 2~3월에는 재택근무 및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코로나 블루(우울감)’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다면, 이제는 우울감과 무기력증을 넘어 분노를 터뜨리는 이른바 ‘코로나 레드(분노)’ ‘코로나 앵그리’ 현상이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이런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하듯 분노를 잠재우는 유머코드..

      연예·문화2020-10-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소비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소비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