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엘리닉, 뷰클래스 ‘클렌저&갈바닉’ 위탁 판매 계약 체결

      롯데계열사인 한국후지필름의 뷰티 브랜드 엘리닉(L.linic)과 뷰클래스(이하 큐젠드)가 위탁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큐젠드는 엘리닉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 엘리닉 브랜드몰에서 제품 론칭과 함께 백화점, 면세점으로 오프라인 납품에 들어갈 예정이다.   큐젠드 측에 따르면 최근 국내외 판매 채널 다각화를 위해 브랜드 프렌비타와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MOU 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며, 이번 한국후지필름과 위탁 판매 계약을 계기로 시장에서 우위 확보를 위해 브랜드 알리기에 집중하겠다는 계획..

      라이프2020-05-22

      뉴스 상세보기
    •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생생경제 정보톡톡' 방영·· 5월~6월 2달간 제주공항면세점서 행사 진행

      5월 14일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서 봄철 피부 관리 요령 중 하나로 (주)레비레스코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을 제안했다.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6월 2달간 제주공항면세점과 함께 미백·탄력 2종 선물 세트와 함께 본품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미백·탄력 2종 선물 세트는 분당서울대학병원 피부과에서 기미 개선 8주 임상시험을 완료한 '퓨어화이트놀세럼 50ml'와 9가지 고함량 펩타이드 성분 및 제주 추출물이 함유돼 복합 주름..

      뷰티·패션2020-05-14

      뉴스 상세보기
    • W컨셉, 뷰티 부문 성장세 두드러져

      W컨셉의 뷰티 부문 성장세가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W컨셉은 28일 자사 플랫폼 내 뷰티 성장세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하며 2019년 뷰티 카테고리는 전년대비 573%의 성장률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뷰티 부문 성장의 배경에는 국내 신진 브랜드 입점과 단독 기획전 구성 등을 통해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한 전략이 주효했던 것으로 파악된다. W컨셉은 다른 플랫폼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소비자에게 처음으..

      뷰티·패션2020-04-28

      뉴스 상세보기
    • 아프로존, 뷰티 디바이스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 출시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한 손에 들어오는 작고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DSA-1000W)'을 출시한다. 2015년 첫선(M68)을 보인 이후 2017년, 2019년 두 차례 리뉴얼(DSA-2000)을 거쳐 한층 더 가볍게 진화한 루비셀 핸디 에어브러시 시스템(DSA-1000W)은 더욱 콤팩트한 사이즈와 쉬운 사용법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리뉴얼의 핵심 요소는 총 3가지이다. 첫번째, '가볍고, 무겁게! 기술력 향상'. ..

      뷰티·패션2020-04-22

      뉴스 상세보기
    •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 화해 패치 부문 랭킹 1위 선정

      뷰티 전문기업 MP한강에서 운영하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HATHERINE)의 '스팟케어 패치키트(붉은스팟)'가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해'에서 2020년 3월 패치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 화해는 공정한 평가 시스템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을 통한 리뷰 등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어뷰징 리뷰 판단 알고리즘을 적용해 인위적이고 거짓된 리뷰는 배제하고 제품 관련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뷰티·패션2020-04-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뷰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뷰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