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베트남 미용의료 세미나 성료

증권 입력 2023-04-27 17:11:12 최민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루다, 베트남 대규모 세미나 모습 [사진=이루다]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이루다가 27일 베트남에서 미용의료 세미나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루다는 베트남 그랜드 플라자 하노이 호텔(Grand Plaza Hanoi hotel)에서 ‘변화 / 첨단 기술 기반 에스테틱의 미래'(CHANGE / Advanced Technology Aesthetic Future)를 주제로 대규모 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에서 한국 의료진이 신제품 '리팟(reepot Nd:YAG laser system)'을 직접 선보였다.


신제품 '리팟(reepot Nd:YAG laser system)' 강의에서는 컨텍트 쿨링 방식의 CPTL®과냉각 기술과 오토덤(AutoDerm®) 영상 처리 핵심 기술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베트남 현지 의료진의 △프랙셔널 레이저(Laser Fractional) △플랙셔널 어븀글래스 1540와 니들 고주파 결합 레이저(Fractional Erbium Glass 1540 combine with RF needle) △피부 리주비네이션과 기미 치료를 위한 레이저(Laser in the treatment of skin rejuvenation and melisma) 등 학술 강의를 진행했다.


베트남 관계자는 “차세대 색소 치료 리팟(reepot)을 통해 이루다의 고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메디컬 디바이스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베트남 현지 의료진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세미나 분위기를 전했다.


이루다 관계자는 “한국과 베트남 양국의 첨단 기술력과 함께 상호 복합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학술 및 임상 내용 등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 글로벌 색소치료 No.1 브랜드 도약과 함께 글로벌 유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해외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민정 기자 증권부

choimj@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