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장기대기 출고 고객 보답 프로그램 ‘베네핏 플러스’ 운영

산업·IT 입력 2023-03-20 09:44:25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기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기아는 오랜 시간 신차 출고를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고객 보답 프로그램 기아 베네핏 플러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180일 이상 신차 출고를 기다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기존 장기대기 출고 고객 케어 프로그램 기다림, 감사 케어보험 서비스를 새롭게 개선해 운영하기로 했다.

 

기아는 기아 베네핏 플러스 도입으로 장기대기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생활 밀착형 구독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 중기 대기(180~269) 장기 대기(270~365) 초장기 대기(366~) 기간에 따라 구독 기간 및 선택의 폭을 강화했다.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로는 무제한 전자책 구독 서비스 리디 셀렉트디지털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등 영상 콘텐츠 서비스 웨이브EPL, 골프 등 프리미엄 스포츠 OTT ‘스포티비나우친환경·유기농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 어글리어스등이 있으며, 고객은 이중 자신의 대기기간 등급에 맞는 혜택 1개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기아는 대기기간이 1년을 초과(366일 이상)한 초장기 대기 고객에게 구독 서비스 신청 시 기아 브랜딩 패키지가 돼 있는 꽃다발도 추가로 증정한다.

 

기아 베네핏 플러스는 올해 12월까지 운영 예정으로, 202332일 이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전기차와 봉고를 제외한 차종을 출고하고 대기기간을 충족한 고객들에 한해서 출고 후 90일 이내 마이기아(MyKia)’ 앱을 통해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기다림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출고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과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를 더욱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