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모임통장' 이용하고 해외여행 가세요"

금융 입력 2023-03-16 13:30:39 민세원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토스뱅크]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토스뱅크는 모임통장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4월 14일까지 ‘토스뱅크 모임통장’을 새로 개설하거나 기존에 모임통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티켓을 지급하는 ‘삼삼오오 세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인 이상 모인 모임통장 고객이 대상이며, 모임장 또는 모임원에게 주어진 여행 티켓 응모권이 당첨되면 모임원 전원에게 항공권이 지급된다. 항공권은 이코노미 좌석으로 왕복 여행권이 제공된다.

모임통장을 보유하거나 새로 개설하는 모임장은 파리, 뉴욕, 방콕, 도쿄, 하와이, 제주도의 6곳 중 한 곳을 선택하고 함께 여행 갈 친구를 모임통장에 초대하면 된다.

여행 티켓 응모권은 모임통장 개설 또는 모임원으로 참여할 때마다 1개씩 지급되고, 인당 최대 5개까지 주어진다. 당첨결과는 응모 즉시 모임통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항공권은 올해 5월 31일까지 예약 완료해야 하며, 올해 12월 31일 이내에 발권·탑승 완료해야 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토스뱅크 모임통장 고객들이 여행이라는 기회를 통해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다양한 모임들에 토스뱅크 모임통장이 더 편리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기능과 서비스를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민세원 기자 금융부

yejoo050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