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 '환불 보장 이벤트' 진행

산업·IT 입력 2023-03-13 08:29:49 이지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비비드로우 100% 환불 보장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비비드로우]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는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후 100% 환불 가능한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벤트 기간 동안 비비드로우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사전 체험이 가능한 미니어처를 함께 제공한다. 


함께 배송된 미니어처 증정품을 먼저 사용해본 뒤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무료 환불을 보장한다. 단, 본품 상자 미개봉 시에만 반품이 가능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미세 주름과 피부결 케어 등의 기능성을 갖춘 비비드로우의 클린뷰티 제품들을 부담 없이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미니어처 체험 제품은 구매 수량과 무관하게 앰플 본품1종 당 3개씩 증정된다. 클렌징바 구매 고객에게도 수량과 관계없이 미니어처 1개를 증정한다. 100% 환불 보장 이벤트는 증정품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은 미간·눈가·팔자 등 3대 미세 표정 주름 케어가 가능한 탄력 앰플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피부결 케어 기능을 갖춘 수분 앰플인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약산성 고체 클렌저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 등 3종이다.


유진수 고운세상코스메틱 그로스마케팅파트장은 "비비드로우가 지난해 론칭된 신규 브랜드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고민 없이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100% 환불 보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비드로우는 독보적인 포뮬러로 선명한 효과를 전하는 것은 물론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한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지영 기자 산업2부

easy@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