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1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 진행…"새해에도 감성 충전"

금융 입력 2023-01-10 15:56:16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카드 ‘소울 팝 시티’ 앨범 이미지. [사진=현대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현대카드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현대카드의 컬처 애플리케이션 다이브(DIVE)에서는 뮤지션의 한정판 바이닐(LP) 앨범을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바이닐 클럽'의 올해 첫 프로젝트로 앨범 'Soul Pop City'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뮤지션 나얼이 설립한 '나음세 레코즈'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오는 11일까지 다이브 앱에서 응모한 회원 중 당첨자에 한해 구매가 가능한 래플 방식으로 판매가 이뤄진다.


서울 신사동 소재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는 열여덟 번째 푸드 테마로 전통주를 선정하고, 관련 전시와 프로그램을 오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 위치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서는 전세계 희귀 도서를 소개하는 '레어 북 컬렉션'의 열한 번째 주제로 '자신만의 방'을 선정하고 3월 31일까지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한 개인의 삶을 가장 잘 보여주는 공간인 방을 중심으로 그 속의 가구, 조명 등 다양한 요소에 대한 영감을 제공한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올드 재즈의 명반을 소개하는 전시 'All That Jazz'를 1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비밥·쿨 재즈부터 하드 밥·포스트 밥·소울 재즈·아방가르드까지 재즈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뮤직 라이브러리 지하 공연장 언더스테이지에서는 피아니스트 최형록의 공연이 펼쳐진다. 최형록은 2019년 '센다이 국제 음악 콩쿠르' 피아노 부문 우승 후 국제 무대에서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신예 피아니스트다.


현대카드의 1월 문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DIV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