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 "난방기기 시장 공략"…‘리얼 카본매트’ 출시

산업·IT 입력 2022-12-07 08:37:46 수정 2022-12-07 08:56:50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9단계 온도조절·찜질 모드 등 지원”

위니아에이드가 출시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 [사진=위니아에이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난방기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고순도의 리얼 카본매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위니아에이드가 선보인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계열사인 대유플러스에서 제조한 97%의 고순도 카본 제품으로 저전력(DC 24V)에 내구성 등을 갖췄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탄소발열체인 열선에서 따뜻한 원적외선 복사열을 방출해 몸 속 깊이 온기를 전달한다. 한국원적외선협회에 의뢰한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이 90% 이상인 것으로 인정 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1급 발암물질인 라돈 불검출 테스트, 대장균 및 포도상구균 등의 항균 테스트, 제품 탈취 테스트 등 전문 기관 검사를 모두 완료했다. 특히 전자기장환경인증(EMF)도 받아 전자파 문제도 걱정 없다.

 

뿐만 아니라 6중 안전장치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사용시 전원을 차단해주는 자동 타이머 기능 온도센서 감지를 통한 열선과열 방지 열선 이상감지 시 차단 과전류 시 자동전원차단 과열 방지해주는 바이메탈 내장 어린이의 오작동 및 사고를 방지해주는 차일드 Lock 기능을 적용했다.
 

위니아에이드가 출시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 [사진=위니아에이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유선 방식의 리모컨을 통해 모드 선택이 직관적이고 간편하다. 주요 모드인 찜질 및 온열 모드가 버튼 형식으로 별도 구성돼 있고, 원하는 온도를 9단계로 세부조절이 가능하다. 퀸 모델의 경우 좌우 온도를 각자 조절할 수 있는 분리 난방 기능도 추가 지원한다.

 

또한,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을 통해 워셔블 테스트를 완료해 매트를 접거나 물에 닿아도 안전하며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5회 물세탁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슈퍼싱글과 퀸 모델 2종으로 2년간 무상 보증해주며, 위니아e샵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처음 선보이는 온열 기기로 국내서 생산하는 고순도의 카본이 적용된 신제품이라며 위니아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품질과 성능으로 난방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