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지역 기업 CEO와 소통 간담회, 상생 경영 실천

전국 입력 2022-11-28 14:25:16 김정옥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8일부터 릴레이 형식으로 지역 기업인과 소통 간담회 시작

안감찬 은행장, 현장경영 통해 지역 기업과 상생 및 위기 극복 앞장

BNK부산은행, 지역 기업 CEO와 소통 간담회.[사진 제공=부산은행]

[부산=김정옥 기자]BNK부산은행은 28일 지역 기업 CEO와 경제위기 극복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CEO 소통 간담회를 릴레이 형식으로 개최한다.

 

지역 CEO 소통 간담회는 지역의 CEO와 원활한 소통 및 상생 경영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 부터 시작한 안감찬 은행장의 현장 경영 4km’의 연장이다.

 

이날 첫 간담회에는 부산은행 안감찬 은행장 및 지역 기업인들이 참석해 최근 3현상(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지속에 따른 경영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지역경제 현안과 극복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안감찬 은행장은 간담회에서 최근 금융시장 변동성과 유동성 리스크 확대로 지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복합적인 경제 위기에 처하지 않도록 부산은행이 차질 없이 지우너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부산은행은 지역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역 기업 및 소상공인에 대한 적극적인 금융지원은 물론 상생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 9월 부산시, 부산시의회와 3년간 총 73000억 원 규모로 상생경영 실천을 위한 경제위기 극복 동행(同行) 프로젝트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0월부터 지역기업의 채무상환 부담 완화를 위한 금융권 만기연장·상환유예 지원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