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 누적 매출 600억원 돌파

산업·IT 입력 2022-11-18 13:55:35 수정 2022-11-18 13:56:03 서지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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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발매 10주년 맞은 ‘노스카나겔’ 누적 매출 600억 돌파 기념사진 이미지. [사진=동아제약]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제약은 발매 10주년을 맞은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겔’이 누적 매출 6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2013년 출시된 노스카나겔은 2014년 10억 원 대 매출을 기록하고 5년 만인 2019년 첫 연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며 블록버스터 일반의약품에 등극했다.


발매 10주년을 맞은 올해 현재까지 누적 매출 620억 원을 기록했다.


노스카나겔은 피부를 습윤하게 하여 흉터를 재생시키는 헤파린 나트륨, 알란토인, 덱스판테놀 3중 복합 성분을 함유한 흉터 치료제로 1일 수회, 수시로 도포하여 그냥 두면 더 짙어 질 수 있는 흉터를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동아제약 노스카나겔 브랜드 담당자는 “약사와 소비자 분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10년 동안 노스카나겔이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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