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롯데건설, ‘리버센 SK뷰 롯데캐슬’ 이달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2-11-01 16:13:55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리버센 SK뷰 롯데캐슬’ 투시도. [사진=SK에코플랜트·롯데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서울 아파트 공급 물량이 뚝 떨어진 가운데 서울 동북권 신규 단지가 분양을 앞둬 관심이 쏠리고 있다.


SK에코플랜트와 롯데건설은 이달 중랑구 중화동 일원에서 ‘리버센 SK뷰 롯데캐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리버센 SK뷰 롯데캐슬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1055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이중 전용면적 39~100㎡ 501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단지는 지하철 7호선 중화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환승없이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이밖에 1호선 신이문역, 경의중앙선 중랑역, 6호선 태릉입구역, 경춘선, 경의중앙선, KTX 상봉역도 이용 가능하다. 인근 상봉역 광역고속철도(GTX)-B 노선도 예정돼 있어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일대에 대규모 정비사업도 활발해 주거여건도 기대된다. 중화 1구역 외에도 2,3구역에서도 정비사업이 활발히 추진중이여서 향후 이 일대가 신흥주거 타운으로 변모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에 신묵초, 묵동초, 장안중, 중랑중, 중화고가 있고, 경희대, 서울시립대, 한국외대도 인접해 주변으로 교육시설도 풍부하다. 아울러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엔터식스 쇼핑몰, 하나로마트, 삼육의료원, 경희의료원, 국립서울병원도 가까워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중화수경공원중랑천 산책길, 봉화선 둘레길코스가 인접해 있다.


한편 리버센 SK뷰 롯데캐슬의 견본주택은 중랑구 중화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