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 내일 견본주택 개관

부동산 입력 2022-10-27 16:51:33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 투시도. [사진=시티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시티건설은 오는 28일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에서 선보이는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의 견본주택을 개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후 일정은 11월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8일 1순위, 11월9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16일이며, 정당계약은 11월28일부터 12월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제로 진행한다.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은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적인 평면 내용과 마감재, 인테리어 및 청약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GTX-A 운정역을 이용할 수 있고 주변 인프라가 우수해 실거주를 생각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조정대상지역 해제라는 호재까지 맞물려 청약의지가 높은 수요자들이 많다”며 “운정신도시는 대규모택지개발지구로 파주시 외에도 수도권 전체에서 청약이 가능해 좋은 청약결과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단지는 총 486세대로 전용면적 59~84㎡로 구성된다. 운정신도시의 조성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데다 GTX-A 운정역(예정) 등을 이용해 서울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부지가 확정된 GTX-A 운정역(예정)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선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교통호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지하철 외에도 단지 인근에 위치한 탑골 IC를 통해 제2자유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문산 고속도로, 제2순환 고속도로 등을 이용하여 서울 및 주변 경기북부지역을 비롯해 수도권 광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이밖에 단지 인근 도보권에 위치한 곳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이외에도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두일초, 두일중이 위치해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유아 놀이터를 포함하여 어린이 놀이터가 다수 예정되어 있다. 또한 맘스스테이션 및 부대시설까지 다수 예정되어 있어 아이 키우기 적합한 환경을 두루 갖추고 있다.


주변 자연환경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수변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문화공원 예정지도 인접해 있다. 또한 문발공원, 달맞이공원, 송골공원, 교하중앙공원 등 녹지가 다수 위치해 있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 가까이 이마트와 홈플러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이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 도보권 내에 근린 상업용지 예정 부지가 있어 다양한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주운정 시티프라디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5년 2월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