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NFT 품은 아트 와인 판매…“MZ세대 와인애호가 공략”

산업·IT 입력 2022-10-27 08:36:18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마트24 NFT콜라보 아트와인. [사진=이마트24]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이마트24는 오는 31일부터 NFT프로젝트 선미야클럽과 협업해 ‘NFT콜라보 아트와인을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선미야클럽은 웹(WEB)3.0시대를 대표하는 IP ‘미야의 여정을 담은 PFP NFT(Profile Picture NFT)프로젝트로, 아티스트 선미가 페르소나로 참여해 주목받았다.

 

이번 NFT콜라보 아트와인은 아티스트 선미가 페르소나로 참여한 미야 NFT를 비롯해, ‘미야를 기반으로 발매된 3가지 행성의 미야(테카 미야, 언더씨티 미야, 아웃로우 미야)를 와인 라벨로 제작했다.

 

MZ세대들에게 관심이 많은 디지털상에 존재하는 인기 NFT를 이마트24 대표 상품인 와인에 결합한 것으로, 상품 자체만으로도 희소성 있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와인은 까베르네쇼비뇽, 멜롯, 시라가 조화롭게 블렌딩 된 풀바디 와인으로 벨벳 같은 질감에 과일향과 스파이시함을 같이 즐길 수 있는 레드와인이다.

 

이마트24는 이번 NFT콜라보 아트와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31일부터 1130일까지 매장에서 선미야 NFT콜라보 아트와인을 구입 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NFT(제네시스미야NFT, 행성의미야NFT)와 미야 굿즈를 선물로 준다.

 

같은 기간 이마트24에서 NFT콜라보 아트와인 4종을 모두 구입 후 자신의 SNS에 인증 사진과 필수 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행성의미야 NFT, 미야 굿즈, 이마트24 상품권 등을 선물로 준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앱과 선미야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희소성에 높은 가치를 두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NFT콜라보 아트와인을 선보이게 됐다선미야클럽과의 협업을 통해, NFT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층과 함께 와인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