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MTV 디아티크’ 오피스텔, 이달 분양 예정

부동산 입력 2022-10-04 11:20:19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시화 MTV 디아티크’ 투시도. [사진=대경산업개발(주)]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해양레저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시화 MTV에 고급 오피스텔이 공급된다.


대경산업개발(주)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일원에서 ‘시화 MTV 디아티크’ 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시화 MTV 디아티크는 지하 3층 ~ 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45 ~ 74㎡ 총 298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45㎡ 148실 ▲57㎡ 110실 ▲74㎡ 40실 등으로, 1 ~ 4인 가구를 아우르는 평형대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 MTV (멀티테크노밸리) 는, 정왕동 일원 대지면적 32만 여㎡ 부지에 주거·산업·관광·레저·문화 등의 기능 육성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21세기형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다. 약 7,000가구 규모의 주거타운과 행정기관 조성 등이 예정돼 있고, 아시아 최대 규모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아쿠아펫랜드 등 대규모 관광시설 개발도 진행 중이다. 개발이 완료되면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할 완성형 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시화 MTV 내 관광단지는 물론, 인근 시화국가산업단지·반월국가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와, 송도국제도시·배곧신도시·송산그린시티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성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1.5 ~ 3룸 등 다양한 평면을 선보이며, 3 ~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수납특화 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한편, 일부 호실에서는 바다 및 공원 조망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고급 마감재를 도입해 품격 있는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이밖에 바다와 공원·도심 등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루프탑 가든과 인근의 풍부한 녹지공간과 어우러진 중정 가든이 마련돼, 입주민들에게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호실당 1대 이상의 차량 주차가 가능한 100% 자주식 주차장이 조성되며, 하층부에는 다양한 MD로 구성된 테마형 상업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시화 MTV 디아티크의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와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일원에 각각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시흥시 정왕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