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중

부동산 입력 2022-09-30 10:19:54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조감도.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서울 인기 지역인 마포구의 중심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주거상품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이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30일 분양홍보 관계자에 따르면 마포 뉴매드는 마포구 마포동 일대에 1개동 지하 7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5~79㎡, 오피스텔 294실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5호선 마포역과 인접한 초역세권 단지다. 마포역에서 5호선 이용 시 서울 3대 업무지구인 여의도와 광화문 까지 10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여의도역에서 9호선 환승 시 강남까지도 준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단지는 오피스텔 시장에서도 희소한 2룸 설계로 보다 넓은 생활 공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더해 전타입 복층형 구성으로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일부세대에는 전용 테라스가 제공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에는 고급주거상품의 대명사인 실내 수영장을 비롯, 와인 라이브러리와 선큰가든이 조성되며, 워크라운지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취미실도 마련된다.


또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유명호텔과 맞먹는 컨시어지도 선보여 입주민들이 품격있는 일상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단지는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구, 쏘시오리빙)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주기적으로 집을 청소해주는 룸 클리닝, 리무진,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조식제공, 무빙·렌탈, 장보기 등 주거 전반에 걸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입주민의 라이프케어, 비즈니스 지원, 여행·문화 예약을 지원하는 전용 비서서비스도 도입한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일원에 위치하며, 오피스텔과 단지내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분양 중이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