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노인의 날 맞아 지역 노인복지센터 나눔 활동 펼쳐

전국 입력 2022-09-29 09:54:23 김정옥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강서노인복지센터에 시청각 교육 용 이어폰 700개 전달

지역 디자이너와 콜라보 한 여권 케이스 374개도 전달

• 에어부산이 29일 부산시 강서구에 소재한 강서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의 시청각 교육에 필요한 이어폰 새 제품 7백 개와 여권 케이스를 기부했다..

[부산=김정옥 기자]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활동을 통해 지역 상생 및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 지역황공사 에어부산이 노인의 날(102)을 맞아 지역 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나눔 활동을 펼쳤다.

 

에어부산은 서노인복지센터(부산 강서그)를 방문해 기내에서 판매하는 이어폰 새 제품 700개와 여권 케이스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어폰은 어르신들이 컴퓨터를 활용한 시청각 교육을 받을 때 보다 집중도 있게 교육에 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또 여권 케이스는 여행이 주는 설렘과 즐거움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달 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의 교육 활동에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이 기부한 여권 케이스는 에어부산의 컬러와 부산의 꽃인 동백꽃을 소재로 한 네이비 & 레드 컬러 여권 케이스, 대한민국의 국화인 무궁화를 문양으로 한 화이트 컬러 여권 케이스 등 2개 종류로 출시된 지역 디자이너와 콜라보 한 로고 상품이다. /kjo571003.naver.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