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 공개

부동산 입력 2022-09-26 16:30:11 서청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힐스테이트 Life Talk' 영상 갈무리. [사진=현대건설]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H 시리즈 기술력을 다양한 주거 라이프스타일에 담아 소개한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Life Talk’ 영상은 각기 다른 주거방식 속에서 H 시리즈의 기술 및 기능과 함께하는 입주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이들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함께하는 H 시리즈 대표 아이템의 편리하고 뛰어난 기술력을 핵심적으로 소개했다. 


영상은 ‘#1 청정 라이프스타일 편’(이하 1편), ‘#2 최첨단 라이프스타일 편’(이하 2편), ‘#3 워라밸 라이프스타일 편’(이하 3편), ‘#Full 모두의 라이프스타일 편’(이하 종합편) 등 총 4개 시리즈를 선보였다. 


1편에서는 자매를 둔 가족의 모습과 함께 미세먼지 걱정 없이 청정한 주거공간을 마련해주는 ‘H 클린알파 2.0’, 밖으로 나가지 않고 커뮤니티 센터 안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 키즈 카페 ‘H 아이숲’을 소개했으며, 2편에서는 앱을 통해 커뮤니티 예약 및 입주민 서비스를 누리는 ‘Hi-oT’ 기술, 지하주차장 내 차량정비 공간인 ‘H 오토존’을 통해 친환경 미래 기술로 실현하는 최첨단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워라밸 라이프를 다룬 3편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속에 녹아든 빌트인 음성인식 시스템 ‘보이스홈’과 소리를 빛으로 보이게 하는 ‘H 벨’을 통해 1인 가구를 위한 힐스테이트의 세심함을 엿볼 수 있으며, 종합편은 1, 2 3편을 합친 풀버전 영상으로, 각기 다른 주거방식 속에서 H 시리즈와 함께하는 모두의 라이프스타일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현대건설은 영상에 등장한 기술 외에도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친환경 유기농 채소 재배 공간인 ‘H 클린팜’ 등 현대건설의 최첨단 미래 주거 기술을 담은 다양한 H 시리즈를 꾸준히 개발 및 적용하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이 접목된 영상으로 힐스테이트의 첨단 기술력이 담긴 H 시리즈의 우수성을 진정성 있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현대건설의 노력이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스테이트는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서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서의 힐스테이트는 세련된 생활을 통해 일상 곳곳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남다른 시각으로 삶의 공간을 창조하며, 다양한 삶의 방식이 조화로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동종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Lifestyle Platform)’으로 규정하고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Needs)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는 등 현대건설만의 혁신적인 최첨단 미래 주거 기술로 차원이 다른 편안한 삶을 선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부동산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