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젝트 참가 모집

전국 입력 2022-08-30 19:42:43 김정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IT’s DGB, IM Challenger’ 아이디어 공모

[대구=김정희기자] DGB금융그룹이 미래금융, 디지털 금융 변화에 맞춰 청년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지역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대한민국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젝트 IT’s DGB, IM Challenger’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DGB금융그룹이 처음 선보이는 ‘IT’s DGB, IM Challenger’는 금융감독원과 구글,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크로소프트의 후원으로 개최되며, ‘Digital 기술을 적용한 금융 관련 서비스 및 상품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을 제외한 전국 대학(), 미취업 청년을 대상으로 하며, 총상금 1,800만 원 규모로 총 3개 팀에 금융감독원장상(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여한다.

 

모든 수상팀에게는 DGB금융그룹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본선에 진출한 팀에게는 구글, AWS, 마이크로소프트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교육(1개월)을 무료로 지원하고, 1인당 40만 원의 연구개발비도 지원한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글로벌 IT 기업 본사 견학의 특전을 제공한다.

 

오는 922일까지 참가팀을 모집하며, 개인 또는 최대 5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향후 발대식은 다음 달 26DGB대구은행 제2본점 오디토리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디지털을 이용한 혁신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그룹의 미래 디지털 인재를 확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