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 ‘2022 여름방학 특강’ 진행

S생활 입력 2022-07-12 09:44:5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크레버스(CREVERSE)는 CMS 영재교육센터와 CMS 영재관이 ‘2022 여름방학 특강’을 7월 말부터 8월 말까지 전국 센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CMS 영재교육센터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수리 사고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학생 개인의 수준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수업이 열린다.


특강은 입문자를 위한 교구활동 및 게임 특강, CMS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 ‘올라(HOLA)’를 활용한 유형별 문제해결력 향상 특강, 경시 기출문제를 풀며 문제해결력을 향상하는 올림피아드 특강, 학년별 교과 개념부터 심화까지 다지는 교과 특강, 영재교육원 기출 및 유형을 학습하는 영재교육원 대비 특강 등 센터별로 다양하다.


CMS 영재관은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재학교·특목고·올림피아드·내신을 대비하는 수·과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재원생 대상의 필수 특강과 선택 특강을 진행한다. 필수 특강은 반별로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단원을 정리하고 응용·심화 문제해결력을 키워 다음 과정을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데 도움준다. 선택 특강은 중등부터 고등까지 개별 취약 부분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과정별로 진행된다.


센터 관계자는 “방학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9월 새 학기에 더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며 “이번 여름 특강이 부족 부분을 채우고,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키워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센터별 프로그램은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가까운 센터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