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3기 모집

S경제 입력 2022-06-29 09:42:3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현대성우그룹이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발족한 대학생 서포터즈인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캐스팅, 휠, 배터리, 모터스포츠 등 기술집약적인 자동차 산업을 이끄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기업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대학생들과 함께 실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올해 3년째를 맞이하는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 소식 및 다양한 모빌리티 산업 관련 콘텐츠를 영상, 기획기사, 카드뉴스 등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전달해왔다.


이번 3기 모집대상은 개인 계정의 블로그 및 SNS를 활발히 운영 중인 대학생∙휴학생, 자동차 산업 및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은 학생, 서포터즈 활동 시 온라인·오프라인 미팅 참석이 가능한 학생이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들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원, 최종 수료 시 수료증 수여, 활동 우수자 시상 및 포상금 수여,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 제공, 팀웨어 및 각종 굿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성우 챌린저스’ 3기는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며, 활동기간에 매월 주어진 미션 키워드를 주제로 기획 기사 및 바이럴 콘텐츠 제작 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지원방법은 현대성우저널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7월 10일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화상면접을 거쳐 최종 10명을 선발하며, 지원과 관련한 문의는 현대성우쏠라이트 경영지원팀으로 문의 후 확인 가능하다.


그룹 관계자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멘토링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지원 바란다”며 “모든 대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며,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모빌리티 산업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의 대표 대외활동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