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경남기업,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B4블록 28일 1순위 청약 돌입

부동산 입력 2022-06-28 14:47:57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투시도. [사진=SM경남기업]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SM경남기업이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일원에 공급하는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B4블록'을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B4블록은 지난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당해지역, 29일 1순위 기타지역, 30일 2순위 청약 순으로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이며, 정당계약은 18일~21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B4블록'은 지하 2층~지상 19층, 8개 동, 총 458가구로 조성되며, B5블록(283가구)과 함께 총 741가구의 대단지가 형성될 예정이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타입별로는 ▲84A타입 312가구 ▲84B타입 110가구 ▲84C타입 36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양주 일영지구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삼상리, 삼하리 일원에 조성되는 도시개발지구로 미니신도시급 규모다. 일영지구에서는 고양 삼송신도시와 서울 은평구를 10분대로 가깝게 이동할 수 있고 기 형성된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단지는 2024년 개통 예정인 교외선 장흥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게다가 윤정부의 공약사항 중 하나인 GTX-F노선이 추진될 경우 단지 앞 장흥역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는 북한산을 비롯해 개명산, 석현천, 공릉천 등이 단지를 둘러싸고 있어 배산임수 명당 입지를 갖춘 데다, 단지 내에서 조망도 누릴 수 있다.(일부세대) 특히 수려한 자연환경과 연계된 친환경 주거단지로 조성된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했으며, 전기차 충전시설도 넉넉하게 확보했다.
 
특히,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에는 AI 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과 AI 원격 홈제어 시스템, AI 주차유도 관제시스템 등 양주 최초로 ‘트리플 AI 시스템’이 적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I 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은 별도 모션 없이 공동현관을 논스톱으로 통과할 수 있고, 터치하지 않아도 엘리베이터가 호출되는 등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AI 기술을 통한 비접촉 및 빠른 인증이 가능하고, 복제가 불가능해 보안에 있어서도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AI 원격 홈제어 시스템'은 세대 내 모든 시스템을 음성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 안과 밖에서 간편하게 제어 가능하고, 생활 패턴에 맞춰 필요한 것을 알아서 준비해 주기 때문에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입주자의 차량을 인식하고 비어 있는 주차 자리로 안내하며 위치정보까지 제공하는 최첨단 'AI 주차유도 관제시스템'도 도입된다.


한편,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모델하우스는 고양시 덕양구 3호선 원흥역 일대에 마련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