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지식정보타운 주거시설 ‘과천 렉서’ 6월 분양

S경제 입력 2022-06-17 10:03:34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과천 과천지식정보타운 핵심 입지에 공급되는 주거시설 ‘과천 렉서’가 이당 본격 분양에돌입한다고 밝혔다.


과천지식정보타운 상업 1-1BL에 공급되는 ‘과천 렉서’는 지하 7층~지상 15층 규모로 전용면적 22~53㎡ 생활형숙박시설 92호실, 오피스텔 136호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은일종합건설과 아시아신탁이 각각 시공과 시행을 맡았다.


단지는 여유로운 복층 설계를 통해 탁 트인 개방감을 연출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미니멀리즘을 실현하는 수납특화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특히 과천지식정보타운의 약 8천여 세대에 달하는 배후수요가 특징으로 대형마트, 백화점 등 과천원도심과 평촌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서울대공원, 서울랜드, 국립현대미술관, 렛츠런파크 등 컬처 인프라와 문원체육공원, 관문체육공원, 관악산, 청계산, 매봉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또한 GTX-C 노선을 비롯해 지하철 4호선 과천지식정보타운역 신설 등의 굵직한 교통호재들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으며, 과천지식정보타운 내에 IT, 의약, 신소재, 전자 등 미래 산업 관련 기업들이 속속 입주 소식을 전해 강남권 미래 산업 거점지로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과천 렉서가 자리하게 되는 과천지식정보타운의 개발이 완료되면 아파트 입주와 더불어 기업 이전이 창출하는 일자리 등으로 인한 상주 인구 급증이 전망된다”며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과천 렉서’는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동에 위치하며,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