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타히티’ 출시

산업·IT 입력 2022-06-17 10:00:00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가 17일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전자가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 'LG 힐링미 타히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LG 힐링미 타히티는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LG전자는 고객이 편안한 자세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신제품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


고객 맞춤형 안마코스인 ‘마이 코스’도 새로 추가됐다. 안마 부위, 강도, 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각자 저장해둔 맞춤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문인식은 최대 6명까지 저장 가능하다.


신제품은 LG UP가전의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했다. 


향후 LG전자는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추가적인 안마코스와 신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다양한 편의기능은 그대로 가져왔다.


고객은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중에 음성만으로 안마코스나 안마 세기 등을 설정 가능하다. 

 

LG전자는 고객이 온전히 안마에 집중하면서 마음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저소음으로 설계했다. 


아울러 고객의 등, 허리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시트, 안마를 받으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적용했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앞선 편리함, 강력한 안마 기능,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