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자이 라젠느’ 2차 응원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 진행

S경제 입력 2022-05-31 10:52:1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 화성 봉담 동화지구의 두번째 자이(Xi) 브랜드 아파트인 ‘봉담자이 라젠느’가 분양을 앞두고 2차 응원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 대상은 ‘봉담자이 라젠느’ 분양에 관심 있는 자가운전 출퇴근자로 ‘봉담자이 라젠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간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응원 서포터즈 활동은 차량에 ‘봉담자이 라젠느’ 관련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스티커 부착은 예약된 날짜에 차를 가지고 견본주택에 내방하면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방식으로 직원을 통해 시공된다.


스티커 부착 일정은 6월 4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되며, 스티커를 수령해 차량에 부착하면 모바일 상품교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스티커 부착 이후 일정기간을 유지하면 모바일 상품교환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봉담자이 라젠느’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 전용면적 59~112㎡ 총 862가구 규모로 지난해 완판에 성공한 동화지구 A-3블록 ‘봉담자이 라피네’의 후속 분양 단지다.


단지는 대형마트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도보권에 극장, 봉담 1지구 중심상업지구 등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바로 옆으로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에 있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사업지 주변으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봉담 IC, 비봉~매송간 도시고속도로, 봉담~송산간 고속도로, 수원~광명간고속도로,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있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한편 ‘봉담자이 라젠느’는 현재 경기도 화성시 효행로 일원에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응원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