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후보,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뀝니다"…투표 참여 독려

전국 입력 2022-05-31 10:28:17 김정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칠곡=김정희기자] 국민의힘 김재욱 칠곡군수 후보는 “한표 한표로 칠곡이 바뀐다”며 6.1 지방선거 투표 참여를 독려해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선거가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그동안 8개 읍면을 돌아다니며 신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었다”라며 “깨끗하고 능력 있는 김재욱이 고향 칠곡을 위해, 군민 행복을 위해 죽도록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칠곡군은 윤석열 정부의 출범에 발맞춰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굵직한 지역 숙원사업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라며 “새 정부와 긴밀히 통하는 힘 있고 유능한 경제 군수 기호 2번 김재욱을 선택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김 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압도적인 성원과 지지를 보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는 “이번 6.1지방선거는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라며“윤석열 정부가 원 없이 일할 수 있도록 칠곡군민 여러분이 또 한 번 힘을 보태줘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지역 화합을 위해 선거운동 기간 계속된 상대 후보의 네거티브 중단을 거듭 촉구했다.

김 후보는 “상대 후보로부터 근거 없는 네거티브와 흑색선전에 시달렸지만 깨끗한 정책 선거를 위해 대응을 자제하고 끝까지 인내했다”라며 “이제는 군민 통합을 위해 네거티브를 중단하고 6월 1일 이후 당선자에게는 축하와 낙선한 후보에게는 격려의 말씀을 꼭 전했으면 한다”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김 후보는 “칠곡 사랑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뜨거울수록 더 큰 칠곡을 바라는 우리의 꿈은 현실로 더 가까이 다가온다”라며 “이번 6.1 지방 선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실 것을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세일즈 행정과 공모사업 TF팀 신설을 통한 칠곡군 예산 1조 시대 개막과 우량 기업 유치를 통한 경제 활성화를 약속했다.

핵심 5대 분야 공략으로 △도시 경쟁력 향상 통한 시 승격 기반 조성 △우량 기업 유치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 △맘(MOM)이 편한, 아이 키우기 좋은 칠곡 △삶의 품격이 있는 고품격 문화관광 도시 칠곡 △농가소득 증대로 농민이 행복한 칠곡 등을 제시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