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테크밸리 지식산업센터 ‘세종 대명밸리온’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

S경제 입력 2022-05-30 11:17:0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노인터내셔널이 세종테크밸리에 공급하는 ‘세종 대명벨리온’ 상업시설이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종테크밸리는 기업과 대학의 유치와 BT∙IT∙ET 등 첨단업종 산업 육성을 통해 창조경제 성장 거점 구현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산업단지로 대지면적 약 89만㎡ 부지에 지식산업센터를 비롯해 창조형 캠퍼스, 캠퍼스타운, 벤처파크, 리서치파크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 2015년 사업 추진 이후 현재 조성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으로 내년 말 완공될 예정이다.


‘세종 대명벨리온’ 상업시설은 세종 첫 지식산업센터인 ‘세종 대명벨리온’의 단지 내 상업시설로 지하 3층 ~ 지상 12층 2개 동 총 539실 중 144실 규모다. 단지 주변에 창업진흥원 및 중소기업가술정보진흥원 등 약 20여 개의 공공기관이 인접해 있고, 다수의 기업체도 인근에 입주할 예정이다.


특히 단지 상층부 지식산업센터 및 인근 창업진흥원∙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종사자 등의 고정수요를 기반으로 세종테크밸리 내 입주 기업 종사자도 잠재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세종시 주요 운송수단으로 자리잡은 BRT(간선급행버스체계)가 인근에 운행되고 있으며, KTX 호남선, 제2경부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접근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세종시 산업 중심지로 떠오르는 세종테크밸리 조성 사업이 본격화하면서, 서울 등 수도권 수요자들 사이에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며 “기업 종사자 및 공무원 등 풍부한 고정수요를 확보한 상업시설과 지식산업센터 등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종 대명밸리온’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시 집현동에 마련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