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전남 순천에 '트리마제 순천' 5월 분양

부동산 입력 2022-04-14 15:08:12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트리마제 순천 투시도. [사진=두산에너빌리티]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두산에너빌리티(구 두산중공업)가 오는 5월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트리마제 순천'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트리마제 순천'은 지하 4층~지상 29층, 31개동, 전용면적 84~264㎡, 1단지 1,314세대, 2단지 705세대 총 2,01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약 17만㎡에 달하는 대규모 호수공원인 조례호수공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데다, 웅방산을 뒤로 품은 친환경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으로는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과 순천조례사회복지관,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조례호수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순천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인 조례초·왕운중·강남여고 등으로의 통학도 용이하다.


교통환경도 좋다. 동순천IC를 통한 순천-완주고속도로의 진입이 쉬워 남원시, 익산시, 전주시 등 인근 주요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순천IC를 통해 남해고속도로를 이용가능해 광양시, 여수시, 진주시 등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에서 차량 약 10분거리에 KTX순천역과 순천종합버스터미널도 위치해 있다.


단지는 2,019세대의 대단지로 건립되는 만큼 다양한 조경과 커뮤니티가 마련된다. 단지 내에는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모티프로 한 생태면적률 약 50%의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여기에 워터가든과 물놀이터, 펫 가든, 고급 사우나와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라이브러리는 물론, 호텔 같은 조식 라운지가 있는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제공된다.


분양 관계자는 "트리마제 순천은 순천시 내 첫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로 그동안 지역 내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 매머드급 대단지"라며 "순천시 내 최고의 입지환경을 자랑하는 조례동에 조성되는 단지로 뛰어난 자연환경과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리는 단지로 향후 순천시 내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마제 순천의 견본주택은 오는 5월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마련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