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교통·개발호재 갖춘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 4월 분양

S경제 입력 2022-03-18 08:22:30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편리한 교통망과 개발호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경기도 화성시 병점복합타운 업무용지에 들어설 예정인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이 다음 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은 전용면적 54㎡로 총 205실이 공급되며, 태안지구와 동탄신도시의 교통중심지로 두 지역의 생활권모두 누릴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단지는 수영장, 빙상장 등 각종 체육시설과 교육시설을 갖춘 유앤아이센터가 가까이 위치해 있고 병점복합타운 내 상업지구와 홈플러스, 문화광장, 근린공원 등이 갖춰져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 다양한 공원과 화산생태·체육공원 등이 조성돼 있어 늘 쾌적하고 힐링이 가능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 새봄초, 화성벌말초, 송화초, 병점초, 병점중 등 초·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한신대, 경희대, 수원대 등 다수의 대학교도 가깝다. 


특히 지하철 1호선 병점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서울 도심까지 빠른 시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고, 향후 GTX-C노선과 병점과 동탄을 오가는 동탄트램까지 들어서면 트리플 역세권을 갖추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병점역 일대가 복합타운 개발과 광역교통망 확충 등으로 활기를 띄고 있다”며 “지하철 1호선 병점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향후 편의, 업무, 주거시설의 공급이 예정되어 있어 편리한 교통망과 개발호재를 동시에 누릴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로 인근에 위치하며, 4월에 오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