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빌리브 라디체’, 선착순 계약 진행

부동산 입력 2022-02-11 12:09:38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빌리브 라디체’ 투시도. [사진=신세계건설]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신세계건설은 ‘빌리브 라디체’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빌리브 라디체는 대구 달서구 본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4층~ 지상 최고 49층, 아파트 전용 84~192㎡ 520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 86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다. 


단지는 본리네거리, 와룡로, 남대구IC, 달구벌대로가 가까워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도보거리 내에는 덕인초, 새본리중, 예담학교, 본리도서관 등이있으며, 이마트, 수영장, 테니스장, 병원, 관공서 등이 밀집해 있다.


생황공간 내부에는 최고급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먼저 욕실에는 세면기와 수전에 미국 프리미엄 욕실브랜드인 콜러(KOHLER) 제품이 적용되며, 고급 비데일체형 양변기가 설치된다. 또한, 욕조부터 벽과 바닥재까지 고급 재질로 조성돼 호텔 욕실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 ‘비노바(Binova)’를 비롯해 프리미엄 싱크볼 브랜드 ‘아티녹스(ARTINOX)’와 독일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욕실 브랜드 ‘그로헤(GROHE)’, 오스트리아 가구 하드웨어 브랜드인 블룸(blum)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고급화 옵션 선택 시에는 거실과 침실에 수입 고급 바닥재, 유럽산 대형 타일의 아트월 등이 적용되며, 쇼파 뒷벽과 복도에 친환경 벽판넬과 디자인 우물 천장 등 시공을 통해 안락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빌리브 라디체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일원에 마련됐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산업2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