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박세필 교수팀, 제주흑우 태반 추출물 원료 화장품 개발

전국 입력 2022-01-27 16:39:16 금용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생체보호막 태반+인체 줄기세포' 바이오시너지 '블랙플라' 출시

농림축산식품부 국가연구과제수행 통해 개발한 특화 원료

블랙플라 화장품 [사진=제주대]

[제주=금용훈 기자] 제주대학교는 제주대 줄기세포연구센터미래셀바이오가 공동으로 제품화한 천연기념물인 제주흑우의 태반추출물과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화장품 '블랙플라'를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랙플라'미래셀바이오가 국제화장품 원료 규격집(ICID)에 세계최초로 등록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우태반추출물과 인체지방세포배양액을 동시에 함유한 브랜드다.

 

줄기세포 연구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제주대 박세필 교수와 미래셀바이오 연구진(공동대표 김은영·정형민)에 의해 최첨단공법으로 개발된 제주흑우 태반·인체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이다.

 

'블랙플라'는 생명체의 보호막인 태반에 재생세포인 줄기세포를 더해 바이오 시너지를 이룬 브랜드로 천연기념물 제주흑우 태반으로 풍부한 영양을 담고, 줄기세포배양액의 생리활성 성분을 더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피부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제주흑우태반추출물은 제주대와 미래셀바이오가 농림축산식품부(IPET) 국가연구과제수행을 통해 개발한 특화된 원료다.

 

박세필교수 연구진은 '블랙플라'에 함유된 태반추출물과 줄기세포배양액의 전문기관 평가에서 항산화, 항염증, 항아토피, 주름개선, 보습, 미백 및 피부재생 시험에 유의한 활성 효능을 확인했다.

 

새롭게 출시한 '블랙플라' 프레스티지 하이드라 & 럭스 크림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블랙플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jb00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하와이(미주한국일보)


0/250

0/250